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추천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 SP드라마 ‘눈보라 체이스’

반응형
눈보라 체이스
雪煙チェイス


 

 

광대한 설산을 무대로 스키장에서 펼쳐지는 추격전과 함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서스펜스 엔터테인먼트!! 일본의 베스트셀러작가 히가시노 게이고東野圭吾의 설상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고 경쾌한 작품이라는 평을 받는 인기작 <눈보라 체이스雪煙チェイス>가 드라마화되어 새해를 밝힌다. 뜬금없이 살인범이라는 누명을 쓴 주인공 다쓰미와 모종의 이유로 비밀리에 그들을 뒤쫓게 된 형사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이야기로,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예측불능 미스터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살인 혐의를 받은 대학생 역을 호소다 카나타, 그를 도와 증인인 “여신” 찾기에 분주한 친구 역에 다이고 코타로, 극비수사를 맡은 관할서의 두 형사를 무로 츠요시와 츠네마츠 유리, 형사의 수색에 협력하는 지역주민 역을 나카마 유키에가 연기한다. 연기력을 보증 받는 인기배우들이 뭉쳤으니 원작의 훌륭함을 멋지게 살려 줄 것 같다. 

 

 

와키사카 다쓰미는 스노보드를 즐기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본격적으로 회사에 다니기 시작하면 스노보드를 타지 못하게 될 것 같다고 생각한 그는 홀로 스키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스키장에서 돌아오니 다쓰미는 난데없이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되어 있었다. 피해자는 다쓰미가 아르바이트로 드나들던 외딴집의 주인. 다쓰미는 범행 시각 살해 현장에서 멀리 떨어진 스키장에 있었지만 혼자 갔기 때문에 알리바이를 증명해 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기억을 더듬어 스키장에서 만난 여성 스노보더를 떠올렸으나 신상도 이름도 모르는 사람일 뿐. 다만 그녀의 행선지를 듣기는 했다. 이대로 경찰에 연행되면 무고한 죄를 뒤집어쓸지도 모른다. 다쓰미는 법대에 다니는 친구 나미카와와 함께 실낱같은 희망을 안고 자신의 무죄를 증명해줄 유일한 사람, “알리바이의 증인”을 찾아 일본 최대급의 스키장인 사토자와 온천스키장으로 향한다. 그 무렵 도쿄에서는, 경찰청 본부와 관할서의 합동특별수사본부가 개설되어 있었는데, 본청을 따돌리고 공을 세우고 싶은 상사에 의해 관할서의 고스기 형사는 극비수사를 명받는다. 경찰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부하 시라이와 단 둘이 스키장으로 향한 고스기 형사는 현지에서 우연히 알게 된 전 스키선수이자 현 이자카야 주인 가와바타의 도움을 받아 다쓰미들의 행방을 수색하기 시작한다. 용의자는 증인을 추격하고, 경찰은 용의자를 추격하는 가운데, 이곳의 주민들은 지역 홍보를 위해 성대한 스키장 결혼식을 올리려고 하고 있다. 이 세 무리의 속사정이 교차하면서 스피디하게 전개되는 대추격전! 


<등장인물>

와키사카 다쓰미: 호소다 카나타
대학교 4학년. 스노우보드 동아리의 부원.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됨.
고스기 아츠히코: 무로 츠요시
관할 형사. 살인 사건의 수사를 담당하게 되어 스키장으로 향한다.
카와바타 유키코: 나카마 유키에
스키장 근처에 있는 이자카야 안주인. 전 알파인 스키선수. 우연히 수사에 협력한다.
나미카와 쇼고: 다이고 코타로
대학 4학년. 다쓰미의 친구. 스노보드가 취미이고, 아웃도어 서클의 부원.
시라이 코토네: 츠네마츠 유리
관할서의 형사. 고스기 형사의 부하로 파트너로써 수색에 나선다.
오오와다: 요시다 코타로
관할서의 형사과장. 경시청 수사1과의 하나비시 관리관과는 경찰학교 동기로, 앙숙이다.
난바라: 야시마 노리토
관할서 형사과 계장. 고스기의 직속 상사. 스키장에서의 극비 수사를 명한다.
하나비시: 타카하시 히토미
경시청 수사1과의 관리관. 특별수사본부의 진두지휘를 맡는다.
나카조: 시라스 진
경시청 수사1과의 엘리트 형사. 특별수사본부에서는 당초 고스기와 짝을 이룬다.
후쿠마루 진키치: 히라이즈미 세이
피해자. 다쓰미에게 애견 산책을 맡긴 아르바이트 고용주.
네즈 쇼헤이: 마에다 고키
사토자와 온천 스키장의 순찰대원. 전 스노보드 선수.
세리 치아키: 다케다 레나
네즈의 친구. 전 스노보드 선수.
다카노 세이야: 나카야마 유마
백 컨트리 투어 가이드. 이자카야 여주인 카와바타의 조카.
나루미야 하즈키: 코바야시 료코
노포 여관을 경영하는 나루미야 가문의 장녀. 전 알파인스키 선수.
나루미야 리오: 타카다 카호
치아키의 스노보드 라이벌이자 절친. 나리미야 하즈키의 여동생.
나가오카 신타: 요시다 겐고
사토자와 온천 스키장의 순찰대원. 네즈의 후배.

 

히가시노 게이고東野圭吾의 원작소설 <눈보라 체이스雪煙チェイス>

 

눈보라 체이스(10만 부 기념 특별 에디션) | 히가시노 게이고 - 교보문고

눈보라 체이스(10만 부 기념 특별 에디션) | 히가시노 게이고 ‘설산 시리즈’ 최고 인기작, 10만 부 기념 특별 에디션으로 화려하게 귀환하다! 거대한 스키장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추격전 히

product.kyobobook.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