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춘 음악 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색’

무비노트

by loumei 2024. 7. 13. 15:08

본문

반응형
너의 색
きみの色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애니메이션 감독·야마다 나오코와 각본가 요시다 레이코가 기획한 완전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사춘기 십대들이 마주하는 자립과 갈등, 사랑의 모습을 회화처럼 아름다운 영상으로 엮은 작품으로,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축제인 안시애니메이션 국제영화제 장편영화 경쟁 부문에도 노미네이트되었다. 소년·소녀들이 느끼고 있는 것, 그들이 작은 마을에서 악기를 연주하면서 보고 있는 세계를 섬세하고 부드럽게 표현한 청춘이 사랑스럽고 정겹다.

 

 

내가 끌리는 것은, 당신의 “색”

 

 

나가사키 시내의 미션 스쿨에 다니는 토츠코는 사람의 감정이 「색」으로 보인다. 기쁜 색, 즐거운 색, 온화한 색. 그리고 자기가 좋아하는 색... 그녀는 친구나 가족의 색을 어둡게 하지 않기 위해 신경을 쓰면서도, 사실을 이야기할 수 없어 그 자리를 얼버무리는 거짓말을 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 날, 토츠코는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던 아름다운 색을 발하는 소녀·키미와, 거리 구석에 있는 헌책방에서 만난 음악을 좋아하는 소년·루이와 밴드를 결성한다. 학교에 가지 않게 되어 버린 것을 가족에게 털어놓지 않고 있는 키미. 어머니는 의사가 되기를 기대하지만 숨어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루이. 토츠코를 비롯해 각자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고민을 안고 있는 세 사람은 음악으로 인해 마음을 통하게 되고, 어느덧 우정과 어렴풋한 사랑 같은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밴드의 연습 장소는 외딴섬의 오래된 교회. 어느덧 학원제가 찾아오고, 첫 라이브를 준비한다. 공연장에 모인 관객 앞에서 보여준 세 사람의 「색」이란?

 

 

 

토츠코, 키미, 루이의 목소리는, 각각 스즈카와 사유, 타카이시 아카리, 키도 다이세이 등 주목되는 젊은 배우들이 담당한다. 그리고 3명을 이끄는 수녀 히요시 역은 아라가키 유이의 목소리다. 음악은 애니메이션 「체인소 맨」의 우시오 켄스케가, 주제가는 Mr.Children의 「in the pocket」, 애니메이션 제작은 「헤이케 이야기」의 사이언스 SARU가 맡았다. 여름날에 어울리는 청춘과 음악과 우정의 스토리는 늘 그렇듯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애니메이션 <너의 색> 공식사이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