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림이 예쁜 일본 만화가 베스트 만화 추천 – 큐트 & 뷰티

도서정보

by loumei 2021. 7. 9. 20:11

본문

반응형

만화가 재미있으려면 일단 그림이 예뻐야 한다는 게 사람들의 지론이다.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만화가가 많은 일본 망가 분야에서 이번에는 유난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과 선이 고운 뷰티 계열의 만화가 궁금하다. 일본 현지에서 추천하는 명작 베스트5에는 어떤 작가와 작품이 들어있을까?



1

PEACH-PIT

여성 2인조 콤비 만화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소재를 다루어 독자층이 폭넓다.
조금 어린 느낌이 남아있는 "눈 사이가 먼" 캐릭터가 특징. 여성에게도 남성에게도 팬이 많다.

[로젠 메이든]

ローゼンメイデン, Rozen Maiden

 

모종의 사연으로 히키코모리의 날들을 보내고 있던 소년 사쿠라다 준에게 수상한 통신판매 제품 상자가 배달된다. 그 안에 들어있는 건 ‘로젠 메이든’이라는 살아 있는 앤티크 인형. 태엽을 감은 인간은 인형의 노예가 되고, 재미삼아 등에 달린 태엽을 감은 준은 완벽한 소녀 앨리스가 되기 위한 인형들의 신기한 싸움에 휘말린다. 태엽을 감지 않는 걸 선택하는 이야기도 따로 있다. 2002년부터 <월간 코믹 버즈 月刊コミックバーズ>에서 연재되었으며 이후 TV애니메이션화되었다.

 

로젠 메이든 애니메이션 공식사이트



[캐릭캐릭 체인지]

しゅごキャラ!

 

원제는 <수호 캐릭터!>로 마법소녀계의 수작이다. 쿨하고 터프한 소녀 아무. 하지만 사실은 말주변이 없어서 솔직해지지 못하는 성격이다. 어느 날 ‘멋진 캐릭터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고 소원을 빌었는데 다음날 아침 침대에는 3개의 알이 나타났다. 그 알에서 태어난 것은 ‘수호 캐릭터’라고 하는 작은 여자아이들. 그들의 도움으로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2006년 소녀만화잡지 <나카요시なかよし>에 연재를 시작해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다.



[좀비론]

ゾンビローン, ZOMBIE-LOAN

 

키타 미치루는 ‘사신의 눈’을 가진 여고생. 어느 날 미치루는 반 년 전의 사고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두 사람의 동급생, 아카츠키 치카와 타치바나 시토의 목에서 죽음을 예고하는 링을 발견한다. 사실 두 사람은 죽음의 대가로 ‘론’을 받아 좀비로 살아온 터였다. 미치루는 어떻게든 그들의 빚을 갚기 위해 좀비 사냥에 협력하게 된다. 한 소녀와 두 소년이 펼치는 죽음과 재생... 영혼의 스토리. 2002년부터 <월간 G판타지月刊Gファンタジー>에서 연재되고 TV애니메이션화도 되었다.



 

 


2

타케다 히나타 武田日向

만화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1978년생으로 2017년 1월 지병으로 사망.
말랑말랑한 이미지의 여자아이가 사랑스럽다♪ 섬세한 묘사와 특히 화려한 옷의 표현이 뛰어나다.

[이국미로의 크로와제]

異国迷路のクロワーゼ

 

19세기 후반, 유럽에 일본 문화가 유행하던 시기. 홀로 프랑스로 건너간 일본 소녀 유네는 파리의 상점가에 있는 작은 공예점에서 일하게 된다. 전혀 다른 이국의 문화와 관습에 당황하는 매일이지만 씩씩하게 일을 해나가며 젊은 가게 주인 클로드, 그리고 파리 사람들과의 따뜻한 만남을 통해서 문화와 언어의 차이를 하나씩 극복하며 성장한다. <드래곤 에이지 퓨어>에서 시작해 <월간 드래곤 에이지月刊ドラゴンエイジ>로 이동 2009년부터 연재되다가 작자가 사망하면서 미완성이 되고 말았다.

 

 

시리즈 정보 사이트




 


3

아다치 토카 あだちとか

여성 만화가 아다치와 토카의 듀오. 전경과 캐릭터, 그리고 배경을 분담해 그린다.
가느다란 선이 중심이 잘 잡혀 있다. 배틀이나 개그도 잘하기 때문에 남녀 불문 추천 작가다.
 

[노라가미]

ノラガミ

 

주소 불명. 무직. 항상 츄리닝 차림의 떠돌이 야토. 자칭 ‘딜리버리 갓’. 도저히 신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그는 모든 사람들의 의뢰를 맡는다. 게다가 단돈 5엔이면 오케이!! 가난하고 마이너한 신 야토의 부주의로 대신 교통사고를 당하고는 유체이탈이 쉬운 체질이 되어버린 소녀 이키 히요리도 점차 행동을 같이하게 되면서, 야토에 의해 신이 사용하는 도구 ‘신기’가 된 소년 유키네도 합류해 요괴와 싸우는 판타지물이다. 2011년부터 <월간 소년 매거진月刊少年マガジン>에 연재되었다. 

 

 

노라가미 애니메이션 공식사이트




 


4

오바타 타케시 小畑健

1986년 고교2년생 때 〈주간소년점프〉의 홉 스텝상으로 입선 데뷔, 그림이 능숙하고 손이 빠르다.
그림의 아름다움에 대해서라면 역시 이 사람은 빠질 수 없다!

[데스노트]

デスノート, DEATH NOTE

 

학교에 떨어져 있던 기묘한 노트. 그것은 이름을 적은 사람을 죽게 할 수 있는 저승사자의 노트였다. 우연히 이를 줍게 된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는 진짜라는 걸 알고 ‘데스노트’를 사용해 세상에 넘치는 범죄자들에게 차례차례로 죽음의 제재를 내리기로 한다. 한편 많은 범죄자들이 비정상적인 이유로 사망하는 사태에 ‘세계 최고의 명탐정’이라 불리는 L이 이 사건에 뛰어들면서 라이토와 L, 두 천재가 펼치는 두뇌싸움이 벌어진다. 2003년 <주간 소년 점프 週刊少年ジャンプ>에서 연재를 시작해 단행본 12권으로 완결되었다.

 

데스노트 애니메이션 공식사이트




 


5

오구레 이토 大暮维人

고등학생 때 미술부에 들어가 화가를 목표로 했지만 샐러리맨으로 근무하다 결국 만화가로 데뷔했다.
어떤 구도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그림 실력, 기본기가 철저해 정말 대단하다!

[에어기어]

エア・ギア, AIRGEAR

 

누구보다 빠르게! 누구보다 높이! 청소년 사이에 모터를 장착한 신형 롤러 블레이드 ‘에어트렉’이 유행하며, 거리를 질주하는 폭주족 ‘스톰 라이더’들리 밤거리를 휩쓸고 다닌다. 동부중 최강의 ‘베이비 페이스’ 라는 별명을 가진 아츠키는 영역싸움에서 패한 서부중의 계략에 빠지고, 설욕을 위해 ‘에어트렉’을 손에 넣었다. 생동감 넘치는 에어트렉 배틀이 시작된다! 2002년부터 <주간 소년 매거진週刊少年マガジン>에서 연재가 시작되었다.

 

 

에어기어 애니메이션 공식사이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